- 계획(PLAN) : 고객요구 사항 및 조직의 방침에 따라 결과를 도출하는데 필요한 목표 및 프로세스를 수립
- 실행(DO) : 프로세스의 실행
- 검토(CHECK) : 방침, 목표 및 제품 요구사항과 관련된 프로세스 및 제품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하며 결과를 보고
- 조치(ACTION) : 프로세스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하여 조치를 취함
- 계획(PLAN) : 고객요구 사항 및 조직의 방침에 따라 결과를 도출하는데 필요한 목표 및 프로세스를 수립
- 실행(DO) : 프로세스의 실행
- 검토(CHECK) : 방침, 목표 및 제품 요구사항과 관련된 프로세스 및 제품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하며 결과를 보고
- 조치(ACTION : 프로세스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하여 조치를 취함
- 계획(PLAN) : 고객요구 사항 및 조직의 방침에 따라 결과를 도출하는데 필요한 목표 및 프로세스를 수립
- 실행(DO) : 프로세스의 실행
- 검토(CHECK) : 방침, 목표 및 제품 요구사항과 관련된 프로세스 및 제품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하며 결과를 보고
- 조치(ACTION : 프로세스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하여 조치를 취함
- 계획(PLAN) : 고객요구 사항 및 조직의 방침에 따라 결과를 도출하는데 필요한 목표 및 프로세스를 수립
- 실행(DO) : 프로세스의 실행
- 검토(CHECK) : 방침, 목표 및 제품 요구사항과 관련된 프로세스 및 제품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하며 결과를 보고
- 조치(ACTION : 프로세스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하여 조치를 취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