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평성관리 및 고객에 대한 약속   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전문 인증기관

공평성관리 및 고객에 대한 약속

공평성관리 및 고객에 대한 약속

SBC인증원 임직원 모두는 고객이 보유한 인증이 보다 높은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표준 요구사항과 적합성을 검증하는 제3자 인증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, 다음과 같은 행동강령을 실행할 것입니다.

  • 하나, 고객의 인증이 객관성을 가질수 있도록 이해상충 및 공평성에 저해되지 않는 절차를 수립하고 운영하며,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것입니다.
  • 하나, 경영시스템에 대한 인증제도 운영기준을 엄정히 준수할 것입니다.
  • 하나, 조직의 가치를 우선하는 부가가치 심사를 지향할 것입니다.
  • 하나,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통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전문 인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  • 하나, 인증 활동내에 존재할 수 있는 공평성의 위협을 파악하여 최소화 하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것입니다.

2020년 11월

에스비씨인증원 임직원 일동

인증원소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