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방침   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전문 인증기관

경영방침

 

  • 고객의 조그마한 요구라도 이를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고객 섬김을 최우선으로 하고, 고객 성공을 돕는 SBC인증원이 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도움이 되도록 인증심사의 질을 높이고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더 나은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 

공평성 관리 및 고객에 대한 약속

SBC인증원 임직원 모두는 고객이 보유한 인증이 보다 높은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표준 요구사항과 적합성을 검증하는 제3자 인증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, 다음과 같은 행동강령을 실행할 것입니다.
  • 고객의 인증이 객관성을 가질수 있도록 이해상충 및 공평성에 저해되지 않는 절차를 수립하고 운영하며,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것입니다.
  • 경영시스템에 대한 인증제도 운영기준을 엄정히 준수할 것입니다.
  • 조직의 가치를 우선하는 부가가치 심사를 지향할 것입니다.
  •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통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전문 인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  • 인증 활동내에 존재할 수 있는 공평성의 위협을 파악하여 최소화 하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것입니다.
인증원소개